안녕하세요, 엔에스원소프트입니다!
2026년 새해 인사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의 첫 소식으로 지난 2025년 마지막으로 회사에서 진행했던 송년회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025년 송년회 행사에는 대표님께서 바쁜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하셨지만,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느끼지 않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연말을 따뜻하게, 2025년을 잘 마무리했다! 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경영지원팀에서는 현장 장식과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송년회가 12월 23일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도록 장소에 미리 도착하여 공간을 꾸미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당일, 직원분들이 행사 장소로 도착하기 전까지 주어졌던 시간은 30분이었는데요!
30분이라는 시간동안 준비한 현장의 모습, 한번 보실까요?!


짜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좀 느껴지시나요?!
추웠던 날씨가 무색하게 코에 땀나도록 풍선에 바람을 넣고 붙이고 했던 시간였는데요.
사진과 같이 준비를 잘 마칠 수 있었던 건 프론트팀의 금손!! 서주임님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였습니다. 다시 한번 고마워요 주임님!!
풍선에 바람을 넣고 묶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 주임님의 야무진 도움 덕분에 완전한 모습으로 직원분들을 맞이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ㅠ 감격...!
자, 이렇게 잘 꾸며진 송년회 장소에서 가만히 앉아 식사만 하는 건 아쉬우니 뭔가 이벤트가 있어야겠죠?!
연말 분위기 서로 더욱 돈독해질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2025년 마무리 소감과 2026년 새해 덕담’이라는 주제의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보았는데요.


제가 나눠드린 하트 모양의 포스트잇에 개인별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과 새해를 향한 덕담을 작성해 준비된 보드판에 붙인 후,
송년회 현장에서 다른 직원들이 이를 자유롭게 읽어보며 마음에 드는 포스트잇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 ![]() | ![]() |
![]() | ![]() | ![]() |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트잇을 선택해 문구를 읽어 선정 이유와
뒷면에 적힌 이름을 이야기하면 문구의 주인이 앞으로 나와 자신의 소감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운 마음과 새해의 꿈과 희망으로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며
지금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이벤트로 자리했기를 바랍니다! ㅎㅎ
본인이 작성한 포스트잇이 선정된 분들에게는 준비된 소정의 상품도 드릴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던 이벤트였습니다.
중간중간 2025년의 우수사원과 진급자 축하의 시간도 가졌는데요.
우수사원과 진급자분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또한, 다른 근무지로 파견되어 근무하고 계시던 중에 송년회 참석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퇴근시간과 함께 서로가 서로에게 고생하셨다는 말로 마무리한 2025년 엔에스원소프트의 송년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모든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6년, 서로를 응원하며 더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들을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합니다!